와, 제미나이가 돈도 벌게 해주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리미 작성일 26-05-29 18:07 조회 120 댓글 0본문
오늘 삼성전자와 하닉의 MSCI 와 ENVY 리밸런싱으 질문했습니다
요약하자면
오늘 장 마감 10분 전(오후 3시 20분~30분) 동시호가 창에서 SK하이닉스의 매수 잔량이 급증하는지 유심히 지켜보시면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제미나이때문에 하닉에서 3시 15분 매입후 종가 배팅해서 소소하게 나마 200만원 벌었네요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