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증시가 비정상이라구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코스피 증시가 비정상이라구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세우기사랑 작성일 26-05-28 23:08 조회 116 댓글 0

본문


 


글로벌 시총 1조 달러 클럽에서 미국에 없는 회사는 단 4곳


 


대만 - TSMC


사우디 - 아람코


대한민국 - 삼성전자, 하이닉스


 


 



20260528211309_xcbSdrMwri.jpg


 


 


대만 - TSMC 1개 회사가 시가총액 42%를 차지 


 



20260528210838_eJtQ0cPpZK.jpg


 


 



20260528211152_EgVJKgPi7h.jpg


 


 


 


대한민국 - 글로벌 영업이익액 2위와 영업이익률 1위 회사가 코스피 시총의 50.44% 차지


 


 



20260528211553_uTS5PLsMjY.jpg


 


 


극히 정상으로 보이네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