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이지만 첫 텐배거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만원누부야 작성일 26-05-28 05:07 조회 134 댓글 0본문
여기에 글 쓰기에는 너무 소액이지만 첫 텐배거라 ㅎㅎ
메인 계좌 아닌 세컨 계좌라 소액으로 사놓고 오래 들고 있을 수 있었네요
6주가 아니라 60주라도 샀으면 하는 말도 안되는 생각을 하지만 60주였다면 진작에 내려서 지금 수익률 보다 낮을수도 있었겠다 싶네요.
1000불되면 매도 하려고 합니다.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