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300h 어떨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카리 작성일 25-09-29 05:45 조회 465 댓글 0본문
나이 좀 드신분들이 타시는거 같기는한데..
주니퍼 롱 계약해논상태에서
우연찮게 렉서스 매장갔다가 하이브리드 모델 나쁘지않은거 같네요...
그런데 내년에 풀체인지라고해서.
차라리 몇년된 이 모델 중고로 사는건 어떨까 고민중입니다.
단종된다는 x4도 보고 왔는데 내부가 아무래도 구형이네요. 520i도 보고왔는데 먼가 비엠은 안땡기고..
테슬라 주니퍼 rwd로 바꿔서 그냥 테슬라 기다리는게 나를지.. 무한고민입니다 ㅎㅎ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