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러닝 케이던스 맞추기가 불편한게 정상이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물빛그리움 작성일 25-10-02 22:55 조회 419 댓글 0본문
보통 500 ~ 600으로 뛰는데
600으로 뛸때는 케이던스 170이상 올리려면 꽤 어색하고 억지로 발구름더하려는 느낌이 듭니다
반대로 520 보다 빠르게 뛰면 일부러 할라고 안해도 속도유지하면 그냥 175~185가 됩니다
내신체스펙과 내몸의 속도에 맞는 케이던스가 있는거겠죠 솔직히 슬로우러닝은 다칠일도 거의없고 , 느려서 충격도 별로없는데 슬로우러닝도 180을 맞춰야하는 장점이 있는지 의문이 듭니다 슬로우러닝은 170도 충분해보여서요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