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경복궁 2차 낙서범이 SNS에 적은 글..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물빛그리움 작성일 23-12-21 00:07 조회 1,075 댓글 0본문
얘는 예술 감성으로 포장해서 자기를 가리는거 같네요 관종인건 알겠는데 뭐 예술 차라리 외국인들이 일반 벽이나 지하철같은데다가 그래피티 그리고 튀었던게 더 예술이었겠다 ㅉㅉ 고작 글자 몇개 끄적댄게 뭔 예술 그리고 그걸 경복궁에 미스치프 전시회에서는 모자 절도했다가 경찰서 가기도하고 얘도 정신개조가 상당히 필요해보입니다.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