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열 이하늘 화해 반응 ㄷ 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김창열 이하늘 화해 반응 ㄷ 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늬 작성일 23-12-19 18:01 조회 1,023 댓글 0

본문


 







20231219171502_BpOEOsAhVv.jpeg


 


 


 


 


19일 김창열은 OSEN과의 통화에서 "(이하늘의 발언을) 기사를 통해 봤다. (하지만) 입장은 없다"라고 전했다.


최근 이하늘은 유튜브 채널 '최무배TV'를 통해 DJ DOC 김창열과의 불화설에 대해 언급했다. 




다만 김창열은 아직 이하늘과의 '화해 시그널'에 다소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창열은 '추후에도 이하늘 씨와 관련해 언급할 계획이 있는가'라는 질문에도 "할 말 없다"라고 짧게 답변을 남겼다.


 


 


이하늘한테 단단히 화가난듯하네요.


 


앞으로 DJDOC 보기 힘들듯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