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과 이광수 보기 좋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상도트롯 작성일 23-12-19 17:31 조회 1,081 댓글 0본문
예전에 이광수가 런닝맨 나올때, 이선빈이 게스트로 나왔었는데.. 둘 케미가 너무 좋기도 했고, 이선빈이 이광수 같은 스타일이 이상형이라고 대놓고 말하고 했었죠.
이 사진 보면 이선빈 표정이 찐이네요 ㅎㅎ
결국 실제 커플이 되더군요. 아직 별탈없이 잘 사귀고 있던데 인터뷰 보니 결혼까지 할 생각도 있더라구요.
아~ 이광수 개부럽네요 하이킥땐 이렇게 뜰 줄 몰랐어요 ㅎㅎ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