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하우스 오브 다이너마이트 보는중인데 이해가 안가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황색 작성일 25-11-09 03:55 조회 499 댓글 0본문
중간쯤 보는데 좀 이해가 안가서 적습니다. GBI가 최초 2발만 쏜것도 안일하고 그거 요격 실패했다고 자포자기하고 발만 동동대고 있는데 사드도 있고 스탠다드3도 있고 페트리어트도 있는데 그거 다 쌈싸먹고 뭐하고 있는건지 그냥 듣보 감독이면 이해가 가는데 캐스린 비글로 작품이잖아
근데 긴장감은 있네요.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