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레버리지 몰빵한 자의 최후
페이지 정보
작성자 JPL불빛명화 작성일 26-06-19 18:05 조회 64 댓글 0본문
처음엔 하이닉스 반반이었는데 하이닉스 따라오면 도망가는 형세 연출하길래 하이닉스 뇌동매매로 정리하고 삼전 레버리지로 몰빵이 됐네요. 하이닉스 몰빵을 했더라면 벌써 충분한 수익을 누렸을텐데 아쉽습니다
후회가 되고 눈물이 나고 덜덜덜 후달리니 처음에 살때 한 생각 다짐() 해보고자 적어봅니다 1. 아무튼 어차피 실적은 둘다 좋음 2. 삼전이 캐파 높아서 하이닉스 오르는 만큼은 갈거고 3. 이번 실적장세때 최대 삼전 50 하이닉스 350 보고 진입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