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조롱에 안된다고 말하는 민주당의원하나가없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은혜 작성일 26-06-18 02:05 조회 86 댓글 0본문
정말이지 수많은 민주당의원들중에 제대로 나서서 이러면 안된다고 말하는 의원하나가없는게 참담하고 끔찍스럽네요... 특히나 윤건영이나 고민정이나 그외 수많은 문재인정권당시 참모였던것들도 말한마디를 안하는거 보면서 인간된 도리조차없는 쓰레기라 여겨지더군요... 문재인대통령마지막인터뷰때 그 문장이 떠오르네요... "누가와서 지켜줍니까 다 선거용이죠" 씁쓸한 그 말한마디에 여러뜻이 담겨져있는걸 느끼게됩니다. 이재명정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재명정부의 성공을 누구보다 바라는 코어지지층을 등한시하고 무시하지마세요... 결국 나중에 제일먼저 뉴이재명들은 돌던지고 떠나갈겁니다. 살아가면서 최소한 인간된도리나 신의는 지켜가며 사는 그런세상이 그립다.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