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달 정말 많이 오르긴 했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5월달 정말 많이 오르긴 했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파스텔 작성일 26-05-31 08:06 조회 111 댓글 0

본문


 



20260531005858_yaxPfl5Fgk.png


 



20260531005915_vfTVUG3xaI.jpg


 


 



5월 한 달간 한국 증시와 미국 증시의 히트맵을 비교해 보니, 확실히 국장의 흐름이 더 좋았네요. 


 


아니 5월뿐만 아니라 올해 상반기 내내 국장이 미장을 앞선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달은 LG의 상승세가 가장 놀라웠고, 삼성전기에 탑승하신 분들도 참 부럽습니다. 


 


그래도 저는 연금계좌에 요즘 말많은 ETF를 담아둔 덕분에 곁다리로라도 수익을 내며 포모를 어느 정도 방어하고 있네요.






다만, 미국 주식 중 레버리지로 보유한 메타가 빅테크 이름값도 못하고 홀로 부진해서 아쉬움이 큽니다. 






6월에는 마소를 필두로 소프트웨어 관련주들의 확실한 반등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