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이런 개미친 쓰레기 주식장이 다있는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니카 작성일 26-05-29 21:07 조회 127 댓글 0본문
지금 주식장에 80프로 종목은 하락 처박고 있는데
지수 8천이면 뭐하노 ㅅㅂ 나머지 80프로 종목이 주식 3~4천보다 못한 가격인데
정부에서 지수 8천 자랑하면 입을 찍어버리고 국힘 찍을거다
코스닥 3천 헛바람 넣고 이제 아몰랑 하는 개쓸 정부 ㅅㅂ,, 주식 판 보면 일 졸라 못하는 정부임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