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몇퍼센트를 주식에 분배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트로트짱 작성일 26-05-28 06:06 조회 138 댓글 0본문
최근에 주식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아무래도 올해 코스피 상승추세가 가파르다보니 도박판 같으면서도 다시 없을거 같은 장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조금 늦은감이 있긴하지만 삼닉스에 배분하려 합니다. 소시민이다보니 100% 주식에 몰빵하기엔 간이 적어서
잃어도 좋으니 욕심안부리고 입문삼아 10%정도만 넣어보려 하는데요.
혹시 여기계신 고수분께서는 총자산의 몇퍼센트 정도를 주식에 투자하시나요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